단골 화주를 유치하는 포워더의 비결, ShipGo Plug-in을 소개합니다.

2024년, 3월 13일

안녕하세요. 수출입 업무의 새로운 기준, 트레드링스입니다.

포워딩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현실 속에서, 앞서 나가는 기업들은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합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포워딩 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해결책, ShipGo Plug-in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ShipGo Plug-in, 포워딩 업계의 새로운 경쟁력

ShipGo Plug-in은 포워딩 기업이 반복되는 고객 문의를 쉽게 처리하고, 운영 효율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둔 트레드링스의 신규 서비스입니다. ShipGo Plug-in은 국내 최고의 화물 추적 솔루션을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해, 포워딩 서비스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합니다. 또, 고객들이 귀사의 홈페이지를 직접 찾도록 유도함으로써, 홈페이지 유입량 증대 및 활성화에 크게 기여합니다. 이는 곧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서비스 사용률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포워딩기업 홈페이지에 설치된 ShipGo Plug-in


ShipGo Plug-in,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고도화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포워딩 실무자
  • 해외 파트너를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트래킹 서비스 제공을 고려하고 있던 포워딩 기업 관리자


설치 과정 또한 간편합니다.


단 3분 만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간단한 스크립트 삽입만으로 귀사의 홈페이지에서 ShipGo Plug-in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워딩 기업의 홈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은 화물의 위치 정보와 변경되는 도착 예정 시간(ETA)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게 됩니다.

사전 예약 기간 무료 혜택


ShipGo Plug-in은 사전 예약 기간 동안 포워딩 기업에게 한시적으로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 홈페이지가 있는 모든 포워딩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3분 이내의 간편 설치로 귀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보세요.

포워딩 서비스의 경쟁력을 높이는 가장 쉬운 방법, ShipGo Plug-in을 지금 바로 도입해보세요. 이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여 귀사의 포워딩 서비스를 차별화할 기회를 잡으세요.

우리 기업의 홈페이지에도 ShipGo Plugin을 도입하고 싶으신가요?

지금 바로 도입 신청을 진행해보세요.

↓↓↓

ShipGo Plug-in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

함께 읽으면 좋은 물류 컨텐츠

홍해 사태, 실제 지연 시간 ShipGo로 살펴보기

견적부터 선적까지 플랫폼으로 한번에 해결하기

정확한 ETA 데이터를 확보하고 활용하는 방법은?

아날로그 버리고 ‘물류 금메달’ 딴 싱가포르

물류에서 SaaS 솔루션이 왜 필요할까

태풍이 오면 수출입 선박은 어떻게 대처할까?

‘3척 중 2척은 지각’ 해상 운송의 불안정성 극복법

수출입 기업을 위한 물류 플랫폼 활용 가이드

노르딕슬립 “유럽, 미국서 수출입하는 기업에겐 필수 서비스”

33조 시장을 선도하는 물류 스타트업, 트레드링스

삼성전자 ‘협성회’ 회원사가 선택한 수출입 물류 솔루션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