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워딩 물류비 견적 받는 방법 (트레드링스 물류비 견적 이용 tip)

2021년, 8월 31일

포워딩의 수출/수입 물류비를 최대 5개 까지 비교할 수 있는 트레드링스 물류비 견적 서비스!

오늘은 이렇게 멋진 서비스를 어떻게 하면 좀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Step 1. 수출/수입 구문 및 운송 모드를 선택합니다.

먼저 트레드링스 물류비 견적 페이지(www.tradlinx.com/freight-quotes)에 접속하신 후 수출 / 수입 중 원하는 업무를 선택한 후, 해상운송 / 항공운송 중 원하는 운송 모드를 선택합니다.

Step 2. 출발지 / 도착지 정보를 입력합니다.

화물을 운송할 출발지와 도착지 정보를 입력합니다.

항구(Port) – 항구(Port), 내륙(Door) – 내륙(Door), 항구(Port) – 내륙(Door) 등
진행하시고자 하는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후 입력할 수 있으며, 내륙(Door)을 선택하게 되면 제공받은 운임에 내륙 운임도 포함되어 받을 수 있습니다.

Step 3. 인코텀즈를 입력합니다.

출발지 도착지 정보를 입력하게 되면 해당 업무에 적합한 인코텀즈 조건이 자동으로 추천됩니다. 이 중 진행하고자 하는 인코텀즈 조건을 선택합니다.

Step 4. 입고/출고 희망일를 선택합니다.

인코텀즈 조건까지 모두 선택했다면, 화물 정보 > 입고 희망일 / 출고 예정일 버튼을 클릭한 후,
원하는 화물의 입고일 및 출고일을 선택합니다.
*수출의 경우 ‘출고 예정일’, 수입의 경우 ‘입고 희망일’로 표기됩니다.

Step 5. 화물 정보를 입력합니다.

수출/수입하고자 하는 화물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화물의 양에 따라 컨테이너(FCl)과 BOX / PALLET(LCL) 를 선택한 후, 최종 포장된 화물의 크기, 무게, 물품가액, 품목명 등을 입력합니다. (이 때 자세히 입력할 수록 정확한 물류비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으니 꼼꼼히 입력해주세요.)

Step 6. HS CODE 정보를 입력합니다.

화물에 맞는 HS CODE를 입력합니다. 만약 수입일 경우 HS CODE 입력 칸에 있는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한 뒤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답니다.

Step 7. 원하는 부가정보를 선택합니다.

수출/수입 업무 진행 시 원하는 부가정보를 선택합니다.
만약 냉장/냉동, 위험물 등 관련 서류들이 있다면 해당 부분을 선택한 후, 파일을 업로드 해주세요.

어때요,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드리다 보니 단계가 길어졌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하죠?

이렇게 화물의 정보를 입력한 후 견적 요청 버튼을 누르게 되면 화물과 국가를 가장 잘 하는 포워딩들의 물류비를 최대 5개까지 받아볼 수 있답니다. 또한 진행할 때 역시 스마트한 ‘화물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진행상황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자, 이제 번거롭게 포워딩을 찾고, 연락하지 말고, 트레드링스에서 한 번에 포워딩의 물류비를 비교해보고, 편리하게 수출/수입을 진행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