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물류 강연 “이렇게 하면 쉽습니다”

2022년, 10월 31일
디지털물류

안녕하세요. 국내 최대 수출입 물류 플랫폼 트레드링스입니다.

트레드링스가 지난 28일 서울역 공간모아에서 수출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직접 만났습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KOSME)이 진행하는 ‘전자상거래 수출역량강화 교육’에 강사로 나섰는데요.

‘전자상거래 수출역량강화 교육’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kr.gobizkorea.com/marketing/global/globalInfo.do

전자상거래 수출역량강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트레드링스 물류혁신팀 이승용 매니저가 ‘이커머스 디지털 물류(해상)’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습니다.

트레드링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주최한 이번 교육에는 수출입을 진행하려는 기업, 하고 있지만 익숙하지 않은 기업, 또 전자상거래와 관련된 일을 하는 개인 등이 참가했습니다.

물류비 견적
물류 플랫폼

트레드링스가 진행한 강연 현장에는 30여 명이 모였고 온라인 강의(zoom)을 통해서는 150여 명이 시청했습니다.

강연
줌 강의

이승용 매니저는 트레드링스 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디지털로 수출입(물류)를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1. FCL, LCL 컨테이너를 조회하는 방법

2. 온라인으로 물류비 견적을 받는 방법

3. 포워딩닷컴을 통해 포워더를 선별하는 방법

4. 스마트 화물 모니터링 시스템, ‘쉽고(ShipGo)’

한 참가자는 “이제 수출을 시작하려는 단계라서 막막한 부분이 있었다. 트레드링스 서비스 소개를 듣고 온라인으로도 충분히 진행할 수 있다는 걸 알았다”며 “트레드링스 서비스를 참고하면서 업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했습니다.

수출입 진행이 처음이거나, 조금 더 편하게 물류 업무를 진행하고 싶다면 트레드링스를 방문해보세요!

뉴스레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