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mGo 3분 소개: 우리 회사 직원의 이탈을 줄이고 만족도를 올려줘요

2023년, 9월 22일
트레드링스 짐고

3분 안에 소개하는 ZimGo

자꾸만 늘어나는 반복 업무, 자꾸만 늦어지는 퇴근 시간
찾기 어려운 정보 및 데이터와 갈수록 커지는 비용 부담까지 …
이러한 업무의 짐을 덜어줄 수 있는 수출입을 위한 협업툴 어디 없을까요? 요즘 수출입 담당자는 이제 다른 방식으로 효율적으로 일하고 싶어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직 수출입 업무만을 위한 솔루션 ZimGo! 실무자 입장에서는 업무 효율성이 증대하니 좋고 기업 입장에서는 비용 효율성이 증대해서 좋아요. 지금 이 글만 읽으면 내부 도입 추천이 한결 수월해질 거예요 🙂

3분 요약

짐고 1차 소개하기

실무자의 업무를 편하게 만들며 비즈니스 생산성을 개선해 주는 국내외 협업툴이 정말 많은데, 왜 ‘수출입’ 전용 협업툴은 없을까요? 모든 업무의 편의성을 개선한다고 하는 각양각색의 글로벌 협업툴과 ERP … 도입하면 우리 수출입 업무도 편해질 수 있나요? 수출입 업무 담당자도 조금은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우리는 오직 수출입 업무 담당자에게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100% 웹 기반 ERP 시스템, ZimGo를 만들었습니다. ZimGo는 물류비 비교견적부터 선적 관리까지, 모든 수출입 업무를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다년간 수많은 기업의 사용 경험으로 검증된 트레드링스만의 빅데이터, 네트워크, 기술력 등을 담아 수출입 기업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디지털 전환 인프라와 역량이 없는 기업도 간편히 최적의 프로세스 또는 체계를 설계하고 상시 지원을 받을 수 있어요.

📰 언론에 소개된 트레드링스 & ZimGo

‘모든 플레이어를 한곳에’ 차세대 수출입 협업 클라우드 솔루션 ‘ZimGo’

트레드링스, 수출입 업무 협업 솔루션 ZimGo 출시…효율적인 업무 환경 조성

트레드링스, ShipGo 2.0 출시…엔드투엔드 공급망 관리 신기술 대거 발표 ‘국내 최초’

트레드링스, ‘2023 공급망 인사이트 리포트’ 발간…물류업계 ‘초미관심’

트레드링스 “시리즈B 투자 유치 성공···누적 투자 118억원 달성”



ZimGo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ZimGo는 실무자의 업무 고충을 해결해 줍니다


직장인에게 일이 언제 가장 재미없을까요? 자꾸 의미 없는 반복 작업을 하거나 업무 시간의 절반 이상을 오직 ‘커뮤니케이션'(소통)을 위해만 쓸 때, 평범한 직장인도 의욕이 떨어지곤 합니다. 그런데 혼자 팀 없이 업무를 다 담당하거나 혹은 저연차인데 혼자 책임까지 다 져야 한다면 스트레스가 높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당연히 업무 능률도 떨어지고요. 효율적으로 일하고 싶은 직원도 지치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불필요한 서류 작업 및 반복 업무와 각기 다른 프로세스와 시스템으로 인한 정보 불일치나 미흡한 커뮤니케이션 등은 실제 업무를 하는 당사자의 피로도를 증가시켜요. 특히 사소한 실수 하나가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엮여 있는 많은 이해관계자들의 비즈니스에도 지장을 주기 때문에 수출입 업무에는 더욱더 디지털 혁신이 필요합니다.

ZimGo를 써 보세요.

1. 기업 규모와 상관없이 누구나 수준 높은 최적의 포워더를 만나 물류비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 원하는 포워더를 지정하거나 AI 기반 최적의 포워더 추천을 받아 최대 5개의 견적을 비교해 보세요. 견적과 물류사에 대한 데이터가 많을수록 훨씬 더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2. 전화, 톡, 이메일이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집니다.
: 이제 전화와 메일은 그만! 거래 건별로 채팅방을 개설해 포워더와 다이렉트로 실시간 소통해요.

3. 외부 업체와도 실시간으로 함께 수출입 서류를 보고 작성과 수정이 가능해요.
: 이메일 또는 카톡으로 서류를 왔다 갔다 하다 보면 전달, 작성, 수정, 승인이 번거롭잖아요. 이제 클라우드 폼으로 수출입 정보를 기입하고 url을 전달해 업무를 요청해요. 링크만 전달하면 상대도 바로 정보를 작성 및 수정이 가능해 협업이 용이해져요.

4. 자체 제공하는 드라이브에 수출입 거래에 필요한 주요 정보와 파일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활용하세요.
: Z Drive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Packing list, Commercial Invoice 등 수출입에 필요한 모든 서류가 자동으로 생성돼요. 또한 저장 공간 걱정 없이 수출입에 필요한 다양한 서류, 화물, 거래처 데이터 등을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5. 컨테이너 픽업부터 리턴까지, 모든 화물의 구간별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해 데이터 기반의 선적 관리를 지원합니다.
: 그동안 알 수 없어 답답했던 화물 진행 상황, 물류사에 문의 없이 로그인만 하면 바로 화물의 현재 위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그 외

ZimGo를 써 보세요.

  • • 언제 어디서나 수출입 업무가 가능해요. 인터넷만 연결되면 PC, 태블릿, 휴대폰 모든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든 접속해 이용할 수 있어요!
  • • 제휴 포워더가 있으면 초대권을 보내 바로 협업을 시작해 보세요. 추가 비용 없이 훨씬 더 유연하고 세련된 방식의 협업이 가능해져요.
  • • 디지털 리소스가 없어도 괜찮아요. 직접 구축하지 않고 바로 도입이 가능해 별도의 구축 기간과 비용이 필요 없습니다. 따로 업데이트 및 관리할 필요도 없어요.
  • • 혹시 업무를 아직도 혼자 다 하거나 전담 부서가 없나요? 그렇다면 ZimGo를 반드시 써야 해요! 담당자님의 든든한 사수이자 후임, 동료가 돼 줄 거예요.

ZimGo는 기업의 자산 및 관리 효율성을 극대화해 줍니다.

기업은 언제나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워크플로우를 더 표준화하고 더 간소화하고 싶어요. 기존의 수출입 물류 정보는 관리가 되지 않아 답답했을 거예요. ZimGo는 과거 자료를 찾고 분석하며 데이터 기반 예측과 계획을 가능하게 해 전략을 세워 합리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하는 데 도와줍니다. 이제 수출입에도 비즈니스 목표를 정하고 전략을 수립해 보세요.

ZimGo를 써 보세요.

1.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우리 직원의 이탈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갈수록 늘어나는 요즘 직원들의 퇴사 관리 어떻게 하실 건가요? 단순 반복 업무는 ZimGo에 맡기고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을 관리하거나 만족시키는 방안 등 좀 더 생산적인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유도해 보세요. 비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면 개인과 팀의 효율성 및 생산성이 개선됩니다. 적절한 협업툴 제공은 직원에게 좋은 복지가 될 수 있어요.

2. 하루도 걸리지 않아 세팅되는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별도 구축 없이 즉시 운영이 가능해요.
: : IT 인프라, 유지/관리, 업그레이드에 대한 오버헤드 비용이 전혀 필요 없는 애플리케이션을 원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라면 ZimGo가 딱이에요. 월간 구독 요금만 지불하면 별도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구입이 필요 없고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최신 ‘무상’ 업데이트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3. 중요한 기업 정보의 자산화가 가능합니다.
: 별도의 저장 매체나 서류 보관함이 없어도 ZimGo 하나만으로 민감한 수출입 관련 자료를 저장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과거 자료를 찾고 분석하는 데 너무 애쓸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자산화된 자료를 보안 걱정 없이 손쉽게 공유가 가능합니다

4. 이제 감이 아닌 데이터 기반의 체계적인 전략 수립을 할 수 있어요.
: 직관적인 대시보드에서 우리 회사 수출입 핵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번 따로 보고 요청하지 않아도 누구나 접속만 하면 데이터에 쉽게 접근하고 분석이 가능해요. 물류 전체의 프로세스를 한눈에 들여다보고 무엇에 집중해야 하는지 확인해요. 우리 기업의 비즈니스 목표를 식별하고 맞춤형 Business Intelligence 자료를 생성해 관리를 시작해 보세요.

5. 우리 회사 공급 파트너와 한 곳에서 소통으로 이어지는 신뢰 기반 프로세스가 가능해요.
: 전담 포워더를 초대만 하면 목표를 함께 설정하고 같은 방향으로 업무 진행이 가능해요. 선적 부킹부터 화물 도착까지, 모든 과정과 정보가 투명하고 미스 커뮤니케이션이 감소합니다. ZimGo는 명확한 지표와 누적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전환시키는 데 도와줍니다.

커피 한 잔 가격이면 ZimGo 사용이 가능하다는데요?

네. 하루 커피 한 잔 값으로 수출입 업무 후임을 뽑을 수 있어요. 기업의 상황에 맞게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에 따라 가격과 제공 기능이 달라지니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보고서용 이미지가 필요하신가요?

짐고
짐고
짐고


더 많은 정보와 이미지는 짐고 서비스 소개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어렵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해당 페이지에서 도입 문의를 누르시거나 help@tradlinx.com 으로 알려주세요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