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마감]수출/수입/물류 업무를 위한 ‘비대면 바우처’ 추천 서비스

2023년, 5월 26일
비대면 바우처 추천

물류 업무의 새로운 기준, 트레드링스입니다.

지난 24일부터 중소벤처기업부가 시행하는 ‘2023년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1차 모집’이 시작됐습니다. 비대면 바우처 사업의 목적은 중소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입니다.

중소기업은 (1)화상회의 (2)재택근무(협업Tool) (3)네트워크,보안,솔루션 (4)메타버스 사무실 분야의 서비스를 정부 지원금을 받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차 모집은 6월 8일까지 이뤄집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수출, 수입 등 물류 업무를 하는 기업이라면 눈여겨봐야 할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가 있습니다.

트레드링스의 ShipGo(쉽고)인데요.

​End to End 공급망 솔루션 ShipGo는 간단히 말해서 수출입 화물을 쉽게 관리하고, 인공지능(AI)를 통해 납기 지연까지 예측하는 서비스입니다.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 브라우저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화면으로 구성됐습니다.

아래 고민을 갖고 있는 분이라면 꼭 쉽고 서비스를 살펴보세요!

  1. 국가 지원도 받고 실적도 달성하고 싶은 분
  2. 수출입하면서 딜레이로 스트레스를 받아본 분
  3. 매일 입출고 스케줄 관리를 직접 입력하는 분
  4. 매번 선사 스케줄을 직접 확인하는 분
  5. 계획대로 수출입 업무가 진행되길 바라는 분
  6. 화물 위치를 지도 위에서 보고싶은 분

지난해에도 많은 기업이 비대면 바우처 사업을 통해 ShipGo를 만났습니다. 올해 모집에 앞서 이미 사용한 기업에게 ShipGo에 대한 평가를 부탁드렸는데요. 다행히(?) 좋은 평가를 남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비대면 바우처 1차 모집 기간은 6월 8일까지입니다. 2차, 3차 모집이 각각 7, 8월 예정이지만 예산 조기 소진 시 추가 모집 없이 마감될 수 있습니다.

서류 준비와 제출이 귀찮고 부담스러워도 걱정하지 마세요! 트레드링스가 하나부터 열까지 다 챙겨드리겠습니다. 여기 링크를 눌러서 살펴보고, ShipGo를 70% 지원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