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L 스케줄] 트레드링스 해상 스케줄 업데이트! – 코델리아라인 스케줄 조회 가능!

2021년, 8월 5일
트레드링스 해상 스케줄 업데이트! 코델리아라인 스케줄 조회 가능

안녕하세요. 언제나 여러분의 편리한 수출/수입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트레드링스 입니다.

수출입 물류 기업들의 필수 서비스로 자리한 트레드링스 해상스케줄 조회 서비스에서 코델리아라인의 해상스케줄을 조회할 수 있게 됐습니다!

2020년 9월부터 국내 해상 운송 서비스를 시작한 코델리아라인은 리퍼 컨테이너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냉장/냉동 화물, NOR로 대체하는 화물 서비스를 진행하는 기업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선사랍니다.


코델리아라인의 해상스케줄 확인 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먼저 트레드링스 해상 스케줄 페이지에 접속한 뒤 FCL 해상 스케줄 탭을 선택하고 원하는 출발지와 도착지, 그리고 출발일자를 선택해줍니다.

*코델리아라인의 서비스지역은 동남아, 서남아, 중동, 홍해 지역으로 해당 국가를 선택하셔야 코델리아라인의 FCL 스케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조회를 하게 되면 조건에 맞는 해상 스케줄을 볼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왼쪽 메뉴 – 선사 선택 부분에 있는 CORDELIA LINE 을 선택하게 되면 이렇게 코델리아라인의 해상스케줄만 모아서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스케줄 표를 선택하면 이렇게 선박의 디테일한 상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CONTACT POINT 버튼을 클릭하면 이렇게 해당 스케줄을 담당하는 코델리아라인의 담당자의 연락처도 즉시 확인할 수 있답니다.

트레드링스 해상 스케줄 조회 서비스에서는 이렇게 선사별 FCL 해상 스케줄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더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조회를 한 스케줄은 리스트 형태 뿐 아니라 우측 상단에 있는 메뉴를 통해 달력 형태로도 확인이 가능하고,

카카오톡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원하는 담당자 혹은 지원에게 손 쉽게 해상 스케줄을 공유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수출/수입 업무가 가능하답니다.

어때요? 무척 편리하죠?

더 강력해지고, 편리해진 트레드링스 해상 스케줄 조회 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수출입 업무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