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드링스, 한국청년물류포럼 물류커리어캠프 참가

2021년, 7월 26일
트레드링스, 한국청년물류포럼 물류커리어캠프 참가

안녕하세요. No.1 수출입 물류 플랫폼, 트레드링스 입니다.

뜨거운 햇살이 내뢰쬐던 지난 24일,
트레드링스는 한국청년물류포럼이 주최한 물류커리어캠프 “전지적 취준생 시점”에 참가했습니다.

이 날 트레드링스는 물류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들에게 빠르게 변해가고 있는 수출입 물류 시장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또 그 안에서 트레드링스가 만들어가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수출입 물류 방법들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물류커리어캠프는 코로나19로 인해 화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비록 직접 학생들의 얼굴을 보고 이야기를 나누지는 못했지만 다양한 자료들을 통해 코로나 19 이후 빠르게 변해가고 있는 수출입 물류시장의 다양한 이야기, 그리고 그 속에서 수출입 물류의 디지털화를 선도하고 있는 트레드링스의 이야기를 들려드렸는데요, 강연 중간 중간 실시간으로 소통을 이어나가는 학생들을 보며 많은 학생분들의 열정을 또 한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강연이 끝난 후 학생들의 열정은 계속 이어졌습니다.

그 동안 궁금했던 부분과 강연 때 들려드린 이야기들을 토대로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며 트레드링스의 서비스와 수출입 물류시장을 보다 자세히 알고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었는데요, 덕분에 강연을 진행하는 내내 즐거운 마음으로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이 날 물류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친구들을 통해 트레드링스 역시 기분 좋은 자극과 책임감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보내주시는 기대와 사랑에 부흥할 수 있도록,
수출입 물류시장의 디지털화를 선도해나가고 있는 대표 수출입 물류 기업으로써,
편리하고 효율적인 수출입 시장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