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드링스 공식 홈페이지 새롭게 리뉴얼했어요

2021년, 12월 10일
트레드링스


트레드링스

안녕하세요, 국내 NO.1 수출입 물류 플랫폼 트레드링스입니다.

벌써 한 해가 얼마 안 남았는데, 저희 공식 홈페이지 tradlinx.com 리뉴얼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동안 디지털 방식이 아닌 기존의 방식으로 수출입 물류 업무를 하던 분들에게는 디지털 물류 플랫폼을 이용하는 게 어려울 수도 있고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언제나 저희는 어떻게 해야 많은 업무 종사자들이 더 많이 참여하여 함께 시장을 변화시킬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공급자의 관점이 아닌 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어떻게 하면 더 쉽고 편리하게 저희 사이트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 작업을 하고 있고 꾸준히 서비스를 업데이트 할 계획이예요. 그리고 올해 기준으로 300,000 이상의 유저와 와 30,000 이상의 기업이 저희를 사용 중이고 엄청난 속도로 저희 사이트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어 조금 더 사용자에게 쉽고 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습니다.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을 더 높이고 더 확대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재편한 사이트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리뉴얼 버전

이제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필요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한눈에 찾아 클릭만 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UI를 통해 PC는 물론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이트에 접속해 쉽고 편한 수출입 물류 업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트레드링스 홈페이지

자주 놀러 오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