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기고 모집 – 당신만의 수출입 물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2022년, 12월 27일

수출입 물류 전문가분들의 기고를 기다립니다.

트레드링스에서 수출입 물류 전문가분들의 글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수출입 물류에 대한 깊이있는 통찰과 유용한 정보가 담긴 글이라면 어떤 주제라도 좋습니다.
여러분의 가치있는 글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트레드링스 Blog

트레드링스 블로그는 트레드링스 웹사이트 안에서 운영되는 자사 블로그입니다. 수출입 물류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와 최신 뉴스 등을 다룹니다.

물뉴

일이 어려운 이들을 위한 뉴스레터, 물뉴는
트레드링스가 매주 화요일 오전 7시30분에 발송하는 뉴스레터입니다. 물류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고 읽으면 나의 업무 경험을 개선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기고해주신 글이 트레드링스 채널에 게재될 경우, 본인의 프로필 정보가 아래와 같은 형태로 하단에 공개됩니다.

Writer 김은우

(현) 트레드링스 Manager

안녕하세요. 트레드링스 매니저 김은우입니다. 수출입 물류 담당자 분들에게 필요한 인사이트를 이해하기 쉬운 문체로 전달 드립니다.

Writer 서지안

(현) 트레드링스 Manager

안녕하세요. 트레드링스에서 콘텐츠를 만들고 있는 서지안입니다. 국내외 물류 소식을 빠르게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기고문 지원 및 관련 문의

수출입 물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지원해주세요.
본인이 아닌, 지인 중에 수출입 물류 전문가가 있다면 그 분을 추천해주셔도 됩니다.
지원해주시면 담당자가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이며 협의를 통해 주제를 정하면 됩니다.
*트레드링스 편집 방향에 따라 글 내용의 일부 수정을 제안드릴 수 있습니다.

원고료 및 게재 안내

보내주신 기고문은 트레드링스 채널 (BLOG 및 물뉴)에 게재됩니다.
기고문이 트레드링스 채널에 게재된 후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당신의 글이 수출입 물류시장을 바꿀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트레드링스 35만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