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입 업무 시간 50% 줄였다” 트레드링스, ZimGo 사전등록 시작

2023년, 7월 11일

국내 최대 물류 플랫폼, 트레드링스
내달 8일, 신규 서비스 ZimGo 출시
국내 최초 수출입 업무 전용 협업툴
사전등록 고객 체험, 할인 혜택 제공

국내 최대 물류 플랫폼 트레드링스(대표이사 박민규, www.tradlinx.com)가 ‘수출입 협업 클라우드 솔루션’ ZimGo(짐고, 이하 ZimGo)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사전등록 고객에게는 2주 무료 체험, 6개월 이용료 50% 할인 혜택을 준다. 사전등록 기간은 정식 출시일인 다음달 8일까지다.

ZimGo는 수출입 업무의 짐을 덜어주는 SaaS 솔루션이다. 국내 최초 수출입 업무 전용 협업툴로 견적부터 운송까지 통합해서 진행 및 관리하고, 수출입 업무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간단하게 작성, 수정, 공유하고, 모든 관계자가 전화와 이메일없이 업무를 끝낼 수 있다. 자세한 기능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zimgo-info.tradlin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레드링스 박민규 대표이사는 “수출입 업무는 현재까지도 오래된 방식으로 이뤄지고 있다. 수많은 서류를 각기 다른 양식으로 번거롭게 주고받는다. 수동 프로세스에서 발생하는 누락, 오입력 등이 업무 효율을 떨어뜨리고 기업에게는 리스크가 될 수 있다. ZimGo를 사용하면 간편하게 디지털 전환이 가능하고 관련 문제도 해결될 것”이라고 밝혔다.

ZimGo는 지난 2개월 간 트레드링스 고객사 중 일부 화주, 포워더를 대상으로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CBT 참여 기업 대상 설문조사에 따르면 ZimGo 사용 후 이메일과 전화 횟수 70% 이상 감소, 업무 완료 시간 50% 이상 감소, 업무 생산성 80% 이상 증가 등 대부분 기업이 업무 효율성이 향상됐다고 답변했다.

월 40만 명이 이용하는 트레드링스는 기존 대표 서비스 ShipGo(쉽고), 포워딩닷컴, 물류비견적 등에 이어 ZimGo를 출시하면서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수출입 기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4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