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고(LINGO) 인증 방법

2021년, 11월 19일

안녕하세요. 언제나 여러분의 편리한 수출/수입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트레드링스 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포워더들의 운임을 즉시 확인하고, 즉시 부킹할 수 있는 트레드링스 링고(LINGO)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회원가입을 통해 트레드링스에서 사용할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와 연락처 그리고 몇 가지 추가 정보만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인증 과정을 거치면 링고(LINGO)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트레드링스 홈페이지(www.tradlinx.com)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트레드링스 링고(LINGO) 인증 방법

2.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회사 정보, 유형, 직급을 입력해주세요.
그런 다음 이용약관과 선택항목 내용을 확인한 뒤,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만약 기업에서 공동으로 사용해야 할 경우, 이메일 주소는 공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주세요.

또한 메일, 휴대전화 등을 통한 신규 서비스 및 이벤트 안내 정보 수신 동의에 클릭해주시면 매주 수출입 시장의 다양한 정보와 이슈, 전 세계 운임 정보들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트레드링스 링고(LINGO) 인증 방법

3. 회원가입을 마치셨다면, 트레드링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나의 이름을 클릭한 뒤 설정 > 자사 정보로 이동해주세요.

4. 정보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5. 자사정보 탭으로 들어가서 회사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사업자등록번호와 등록증 파일을 업로드한 후 ‘인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모든 절차가 진행되면 담당 부서에서 확인한 다음 승인을 진행하게 됩니다.

승인이 완료되면 등록하신 메일 주소로 승인 완료 메일이 발송이 되며, 모든 절차가 완료되면 LINGO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