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L 수입] 보세창고 비용 계산 방법

2021년, 11월 18일

LCL 수입을 진행할 때 꼭 거쳐야 하는 보세창고!

화물의 종류와 크기, 그리고 보관 일수 등에 따라 결정되는 보세창고 비용은 LCL 수입 업무 진행시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특히 최근 트레드링스를 통해 LCL 수입을 진행하는 업체들이 급증하면서 이 보세창고 비용에 대한 문의 역시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보세창고 비용을 간편하게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트레드링스 홈페이지 > LCL 수입 창고료 계산기 페이지로 접속한 뒤, 도착할 항과 보관 일수, CIF VALUE를 입력합니다.
LCL 수입 창고료 계산기 : www.tradlinx.com/warehouse-charge-calculator

LCL 수입 보세창고 비용 계산 방법

LCL 수입 창고료 계산기는 우리나라의 대표 항구인 인천항과 부산항에 위치한 창고의 비용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전체’를 선택하게 되면 인천항과 부산항 창고료를 한 번에 계산하고, 각가의 창고료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도착항을 선택하셨다면, 창고 보관 일수와 CIF VALUE를 입력합니다.
창고 보관일수 : 화물이 창고에 반입된 날로부터 가산 (7일 이상 보관 시 추가 할증료가 발생될 수 있음)
CIF VALUE : (물품가격 + 국제운송료 + 적하보험료)

2. CBM 정보 / 화물 사이즈 중 선택한 후 정보를 입력합니다.

LCL 수입 보세창고 비용 계산 방법

화물에 대한 기본 정보를 입력한 다음 화물의 CBM 정보 또는 화물 사이즈를 입력합니다.
이 때, 화물이 부피보다 중량이 클 경우 R/Ton이 적용되고,
입력값이 2 미만일 경우 최소 2 CBM이 적용됩니다.

3. 모든 정보를 입력한 후 ‘계산하기’버튼을 클릭합니다.

LCL 수입 보세창고 비용 계산 방법

모든 정보를 입력한 후 ‘계산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한 조건에 따른 창고료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레드링스 ‘LCL 수입 창고료 계산기’ 서비스에서는 단순 전체 비용이 아니라 각종 비용에 대한 상세한 내용들을 함께 제공하고 있답니다. 때문에 좀더 투명하고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죠.

자, 이제 보세창고 비용 계산 방법에 대해 모두 이해가 되셨죠?

이제 보세창고 비용도 트레드링스에서 편리하게 계산하시고, 효율적인 LCL 수입 업무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