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워딩 견적 확인 방법 (트레드링스 통합 화물 관리 시스템 이용 Tip)

2021년, 9월 9일
포워딩 견적 확인 방법

트레드링스의 물류비 견적 서비스, 이용해보셨나요?

포워딩의 물류비를 간편하게 제공 받았으면, 이제 이 운임들을 확인해야할텐데요, 오늘은 트레드링스에서 제공 받은 운임을 확인하는 방법을 꼼꼼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청한 견적 확인

요청한 견적은 마이페이지 > 통합화물관리 > 견적요청 Tap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류비 견적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은 포워딩의 견적은 마이페이지 > 통합화물관리 부분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합화물관리’ 페이지는 수출/수입이 진행되는 순서에 따라 견적요청 > 부킹요청 > 진행중 > 도착완료 > 운송완료 로 자동으로 분류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수출입 업무 관리가 가능합니다.

견적요청 Tap에서 원하는 수출입 업무를 선택하면, 수출입 업무의 상황과 제공받은 견적들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견적을 요청한 수출입 업무 우측에 있는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수출입 업무의 상황과 제공받은 견적들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포워딩의 견적은 견적 제출 마감일까지 업체들이 참여하는 순서대로 제공되며, 실시간으로 견적을 제공을 받거나 정보를 수정 또는 보완해야하는 내용들은 오른쪽 message 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의 안내사항 확인

‘안내사항’ 버튼을 통해 제공 받은 견적에 대한 전문 컨설턴트의 안내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제공 받은 견적에 화주가 알아야 하는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각 견적별 ‘안내사항’버튼을 통해 전문 컨설턴트의 안내사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임 자세히 보기

제공 받은 견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총 운임 자세히 보기‘ 버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 받은 견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견적의 우측 하단에 위치한 ‘총 운임 자세히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D, KRW 등 각 통화 기준에 따라 자동으로 변환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보다 편리한 수출입 업무를 진행할 수 있죠.

견적 간편 비교

‘모든 견적 비교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제공받은 견적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견적을 모두 제공받았다면, 제공 받은 견적을 비교해 봐야겠죠?
모든 견적 비교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제공받은 견적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