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물류 컨설팅 서비스

2021년, 7월 26일
수출컨설팅

맞춤형 물류 컨설팅 서비스

안녕하세요, 해당 콘텐츠는 트레드링스의 다양한 서비스 중 새로 출시한 맞춤형 물류 컨설팅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평소 수출/수입을 하는 데 컨설팅이 필요하셨던 기업 관계자분들은 이 글을 참고해주세요.


🙄 잠깐! 맞춤형 물류 컨설팅 서비스가 뭔가요?

맞춤형 물류 컨설팅 서비스는 물류 관리가 필요한 수출입 기업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전문성·빅데이터·AI 기반의 맞춤 컨설팅 서비스는 화주 기업에게 최적의 물류 운영이 가능하도록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기업별 맞춤 수출입 전략을 세워줍니다. 물류 관리(Management)라는 목적으로 수출입 상태를 진단하고, 데이터를 제시하며 효율성이 높은 수출 방안을 제시해 주는데요. 이 서비스가 특별한 점은 실제 전문가가 직접 전담하여 고객의 현 상황과 니즈에 따른 다양한 혁신 방안을 제시하고, 독보적인 빅데이터와 솔루션을 활용해 최적의 전략을 세워준다는 점입니다. 이를 실제 업무 진행에도 적용하여 공동으로 수출입을 진행하면 수출입 효율 증대물류비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트레드링스컨설팅


💬비스 신청 방법이 궁금해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이용문의를 남겨 주시면 접수처리가 되고 담당 컨설턴트가 배정됩니다. 담당자가 배정된 후 순차적으로 연락을 받으실 거예요.

*수출입 기업들은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가입 조건은 딱히 없습니다. 정기적으로 수출, 수입 진행을 하는 기업의 경우 모두 서비스 제공 대상입니다. 하지만 보다 이 서비스에 적합한 대상은 수출/수입을 활발하게 진행하는 업체입니다.

물류컨설팅


 ✋ 어떤 부분을 컨설팅 제공하나요?


물류 컨설팅의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레포트에는 어떤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나요?


우리 회사가 진행했던 수출/수입 이력들에 대하여 월별 물동량, 물류비를 한 화면에서 대시보드 형태로 구현된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물동량의 경우는 수출/수입별, 해상/항공별, FCL/LCL, AIR 타입별로 제공되며 물류비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각 항목별로 나누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레포트는 정기적으로 발생되며 매월 초 전월의 선적건들을 취합하여 보내드립니다.

트레드링스리포트
트레드링스

[레포트 이미지 예시]

*실제 받으시는 보고서와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이미지 자세히 보기




 ✋ 이용하는 데 발생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트레드링스는 대표 수출입 물류 플랫폼으로서, 장기화되는 물류대란 때문에 고통 받는 화주 기업을 지원하고자 해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의 경우, 별도 발생되는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제휴 물류사를 통해 간편하게 수출입 업무 진행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 그 외 자주 묻는 질문 (F&Q)


Q. 기존 서비스와 혜택이 다른가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트레드링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물류비 견적, 실시간 화물 추적, 화물 이력 관리 서비스는 공통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는 진행했던 선적건들을 모두 한 페이지에서 대시보드 형태로 한눈에 볼 수 있고 선적 이력과 관련 분석 내용을 정기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전담 컨설턴트가 배정되어 우리 회사에 맞춤식 물류 운영이 가능하도록 컨설팅도 받아보실 수 있어요.

Q. 전담 컨설턴트는 누구인가요?

A. 저희 회사에서는 해상, 항공 물류 시장에서 다양한 수출입 기업과 컨설팅 경험을 가진 담당자들이 계신데요, 짧게는 5년부터 길게는 15년 이상의 물류 전문 컨설턴트들이 배정되어 고객님의 물류 업무를 고민해봐 주실 거예요.

Q. 기존에 거래 중인 포워더는 시스템을 같이 쓸 수 있나요?

A. 트레드링스 제휴 물류사가 아닌 기존 거래 중인 포워더와의 물류 운영을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협력 물류사 등록 절차를 통해 시스템 반영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Q. 해당 서비스는 수출, 수입 모두 진행할 수 있나요?

A. 해상/항공 모두, 저희와 제휴한 포워더가 제공 가능한 서비스 영역은 모두 진행 가능합니다. 수출의 경우 CFR, CIF, DAP, DDP, 수입은 FCA, FOB, EXW 의 경우 시스템 내 이력생성이 가능하시며 노미네이션으로 진행되는 경우에는 이용에 제한이 됩니다.


💬 맞춤형 물류 컨설팅 서비스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거나, 신청하고 싶다면 아래 신청하기에 남겨주세요.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업 맞춤 컨설팅을 지금 시작해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