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해운항공 소개

 

산자부, 중기부 수출지원기반 활용사업 일환인 ‘물류바우처 수행기업’으로 인증 받았으며 고객과 같은 눈높이로, 한걸음 앞서 조력하는 레오나해운항공입니다.

 

20년 경력의 포워딩 전문가가 모여 2020년 9월 설립 이후 총 16명의 직원이 국내 유수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FCL / LCL / BULK / 특수화물을 비롯해 경쟁력 있는 운임을 제공합니다.

 

 


 

레오나해운항공 강점
 

 

특화 지역

 

당사는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 인트라 아시아를 중심으로 아시아, 미주, 중국 지역에 특화되어 있고 유럽 및 중동까지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전세계 주요 항만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고 WCA, JCT 등에 가입하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했습니다. 최근에는 FMC 가입으로 국내 주요 선사와 선복 계약도 체결했습니다.

 

 

특수 화물

 

선박 파츠, 차량, 철강제, 산업용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핸들링하고 있습니다.

또한 GENERAL CARGO 뿐만 아니라 특수 프로젝트 화물을 원활하게 운송하고 있습니다.

 

 


 

고객 사례
 

요트 수입 건

 

요트의 구조, 용적량, 인보이스 밸류 등 까다로운 조건이 있었고 운송, 하역, 보험 부보 등 다양한 리스크를 극복해야 했습니다.

 

직접 터미널 하역 현장을 방문해 최종 인도까지 과정을 세심하고 신중하게 마무리했고 만족스러운 결과로 신뢰를 쌓아 현재까지 거래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트레드링스는 고객과 화주의 접점에서 최상의 물류를 만들어내는 플랫폼입니다. 레오나해운항공은 트레드링스의 인프라를 통해 신뢰와 성실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됐습니다. 고객사 여러분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