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윈로지스틱스코리아 소개
 

‘고객과 함께 Win-Win 한다’는 이념으로 2001년 창립해 국제항공 및 해운수출입, 운송, 보관, 통관 B2B2C & B2C 전자상거래 특송화물 등 종합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해왔습니다.

 

30년 경험의 물류 전문가로 최근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맞춰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미래지향적인 물류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경쟁력 있는 가격과 최적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이익을 높여드리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물류대란 해결 방법
 

30년 넘게 국제 물류 현장에서 직접 쌓은 경험과 네트워크는 어떤 교과서와 매뉴얼도 대체할 수 없습니다.

 

사명처럼 ‘윈윈’을 기본으로 비즈니스를 해왔기 때문에 여러 선사와 오랫동안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미국향 물류 대란이 발생했지만 그동안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좋은 조건으로 SC를 체결하고 미국향 해상 수출 선복에 대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어떤 변수가 발생하더라도 경쟁력 있는 운임으로 여유로운 선복을 제공하겠습니다.

 


 

주요 프로젝트
 

K-뷰티 열풍으로 중국 수출 물동량이 급등했을 때 신세계 면세점의 항공 화물을 1년 기준 1,600여 톤을 취급했습니다.

 

또한 SK하이닉스 의뢰로 세계 최초 방폭 컨테이너를 제작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풍력발전기 날개(Blade) 운송 프로젝트, 아시아나항공의 항공기 엔진 운송 프로젝트 등도 진행했습니다.


 


 

특화 서비스

FCL, LCL, 항공화물, 항공냉동/냉장, FCL 냉동/냉장, 풀필먼트, 3PL, 특송(Courier)

 


 

인증 [왼쪽부터 KIFFA(한국국제물류협회), FMC, CCD]

           

 


 

서비스 국가

 

[아시아]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베트남, 캄보디아, 미얀마,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인도, 파키스탄, 스리랑카, 타지키스탄

 

[중동]

아랍에미리트 연합, 이집트, 바레인, 이란, 이라크, 요르단, 쿠웨이트, 이스라엘, 레바논, 사우디아라비아, 예멘, 터키, 오만, 카타르

 

[북미]

미국, 캐나다

 

[중미]

코스타리카, 과테말라, 온두라스, 멕시코, 파나마

 

[남미]

브라질, 칠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에콰도르, 페루

 

[유럽]

영국, 프랑스, 독일, 벨기에, 네덜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그리스, 오스트리아, 아제르바이잔, 크로아티아

덴마크, 핀란드, 헝가리, 포르투갈, 스위스, 이탈리아, 체코, 스페인, 불가리아, 루마니아, 우크라이나, 러시아

 

[아프리카]

케냐, 모로코, 에티오피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오세아니아]

피지, 솔로몬 군도, 아메리칸 사모아, 통가, 호주, 뉴질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