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CORDELIA CONTAINER SHIPPPING LINE 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싱가폴에 본사를 두고 있는 NVOCC로서 SIMATECH GROUP을 모기업으로 두고 있으며 2020년초에 설립된 신생 회사입니다.
주요 서비스 지역으로는 동남아, 서남아, 중동, 홍해 지역이 있으며 코리아쉬핑㈜에서 대리점을 맡게 되면서 2020년 9월부터 한국시장에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CORDELIA CONTAINER SHIPPING LINE과 다른 선사와의 차이점/차별성이 있다면?
40’FT 냉동 컨테이너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냉장/냉동 화물의 서비스에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COVID-19 상황에서 저희 CORDELIA CONTAINER SHIPPING LINE은 부족한 장비수급 상황을 40’FT RH N.O.R으로 대체하면서 고객에게 일반 DRY 컨테이너 장비보다 저렴한 운임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서비스 항로
BUSAN – SINGAPORE – PORT KELANG(WEST) – CHENNAI – KATTUPALLI
BUSAN – KWANGYANG – PORT KELANG – NHAVA SHEVA – MUNDRA – KARACHI
BUSAN – JEBEL ALI - SOHAR
3. CORDELIA CONTAINER SHIPPING LINE 이 운송에 가장 강점을 가지고 있는 서비스 구간 및 노선이 있나요?
현재 인도 전 지역을 대상으로 충분한 선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한국시장에서 인도향 선적에 대한 스페이스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저희 CORDELIA CONTAINER SHIPPING LINE을 찾아주십시오.
4. 트레드링스를 통해 CORDELIA CONTAINER SHIPPING LINE을 만나는 고객들에게 하고 싶은 말
CORDELIA CONTAINER SHIPPING LINE은 매우 작은 규모로 시작한 선사이지만 대 고객 SERVICE만큼은 최고가 되겠습니다.
저희를 신뢰하고 화물을 맡겨 주시는 만큼 고객분들을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CORDELIA CONTAINER SHIPPING LINE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