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밀리익스프레스 F.E.G.는 1998년, 국제운송(포워딩)을 주력사업으로 하여 설립된 기업으로, 수출입 물류에 관한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2012년 중국 상해에 진출한 이후, 2019년 현재에 이르기까지 해외에 총 9개 지역(상해/심천/천진/홍콩/하노이/호치민/L.A./LAS VEGAS/동경)에 해외 지점을 운영하는 글로벌 포워더로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무대로 토탈 물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E.G.는 2009년 LCL 수입 창고료 정상화의 기치를 내 걸고, 오랫동안 고착화된 리베이트 관행을 타파하여 과도한 물류비의 주범이었던 창고료 청구 관행을 정상화 시키고자 부단한 노력을 해 온 결과, LCL 수입 시장에서 고객사들의 꾸준한 지지를 받아왔습니다.
특히 물류비 부담이 컸던 다수의 소형 화주들의 깊은 신뢰를 얻게 되어, 이 고객사들이 회사 매출의 기저를 구성하는 한 편, 시장에서 안정적 서비스와 최상급 가격으로 인지도를 얻음으로써, 최근에는 중견/대기업 고객사들도 연간 입찰의 형태로 거래협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가격과 서비스의 질은 반비례한다는 기존의 정설을 뒤집는 F.E.G의 만의 [합리적가격+고급스러운 서비스] 조합이 바로 이 F.E.G.의 꾸준한 매출/순익/직원 수의 증가의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F.E.G. 직접투자의 지사가 소재한 모든 지역 – 상해, 심천, 천진, 홍콩, 하노이, 호치민, L.A., 동경 -에 관해서 만큼은 물류 하청 없이 직접 F.E.G의 손으로 직접 LCL 콘솔작업을 하고 있기에, 10여년간 고수해 온 ‘깨끗한 LCL’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F.E.G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