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LA에 본사를 둔 중남미 물류 전문 CNC Worldwide, Inc는 멕시코 몬테레이 KMX 단지 총 면적 4,000평 규모의 제2 창고를 완공하여 지난 1월에 오픈식을 진행했습니다.

오픈식 행사에는 김학선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각 지점의 지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포장장 운영 개요를 듣고 현장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특히 멕시코 물류에 강점을 두고 있는 CNC Worldwide, Inc는 제 2포장장을 통하여 AUTO PARTS 포장을 비롯하여 서열작업 및 CKD 포장 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했습니다.

또한 CNC Worldwide, Inc.는 한국계 최초로 멕시코 Manzanillo Port에 통관사를 오픈하여 멕시코 통관 및 운송 일괄 서비스를 고객사에 제공하며 멕시코내 물류 서비스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향후 멕시코내 Monterrey, Nuevo Laredo, Lazaro Cardenas, Mexico City 등에 통관사를 추가 설립하여 멕시코 시장에서의 통관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현 CNC Worldwide, Inc.는 미국, 멕시코, 칠레, 페루, 콜롬비아, 과테말라, 한국 등에 2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중남미 물류의 최강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