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2018년 설립이후 꾸준히 성장하여 현재는 20여명의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열심히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19년도는 하반기에 베트남 하노이에 법인을 설립하여 한-베트남 간 물동량 확장에 집중하였습니다. 하지만 COVID-19 라는 위기 속에서 회사가 어려운 시기에 새롭게 한-미간 RORO 설비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되면서 기회의 장이 되었습니다.
컨테이너 비규격화 화물 운송이 제한되던 시기에 RORO 선 통해 한-미/한-독일 간 설비운송은 회사성장의 촉매가 되는 중요한 시기였습니다
21년도에는 미주물량 확장을 바탕으로 FMC(Federal Maritime Commission) 가입하여 컨테이너 선사와 직접 계약하여 미주 물량을 수행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23년도는 사세확장으로 본사사무실을 이전하여 현재 20여명이 영업,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본사 사무실 전경]
▣ 주요 업무

▣ 기억에 남는 물류 업무
1. 24년 골든디스크어워즈 /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까르넷 진행)
골든어워즈 시상식&공연 건으로 국제물류업무를 맡아 무대장비 운송을 긴급하게 수행했었습니다.
특히 긴급배송을 해야 할 시점에 세관시스템이 셧다운되어 촉박한 시간에 세관원과 협조하에 물품배송을 했었습니다.
추가로 25년도 행사도 맡겨주셔서 현재 열심히 수행중입니다.

2. RO-RO 프로젝트 설비운송
앞서 말씀드린 RORO 운송 건입니다.
RORO 선사와의 돈독한 관계를 통해 독일/미국 등지로 공장설비장비 운송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습니다.
주요수출항이 마산이라 겨울에 마산출장가서 찬 바닷바람 맞으며 화물입고 체크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선정
24년도 국제운송 분야 공식 수행기관 선정되어 바우처 통해 진행하고자 하는 수출업체의 화물운송 수행했고 이런 이력 바탕으로 25년도도 수행기관으로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 맺음말
‘역지사지(易地思之)’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의 선택을 해드리기 위한 자세
저희 화물은 언제쯤 도착할까요?
현지파업으로 인한 물류 적체상황시 어떻게 해야할까요?
물류비 절감을 위한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효율적인 물류운영방은 어떻게 될까요?
역시자시의 마음으로 고객께서 염려하시거나 고민하시는 사항에 대해 선제적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Tracking 서비스를 해드리며, 물류상황에 대한 주간물류시황 리포트를 전달드리고, 기존 물류운영에서 좀더 효율적인 방안에 대한 제안서를 전달 드리는 등 미리 말씀주시기전에 가이드 드리고 효율적이고 긴밀하게 고객에 밀착하여 만족서비스를 드리는 회사로 기억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