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C LOGISTICS,INC. 회사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TC LOGISTIC는 1990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TRUCKING SERVICE를 시작으로 WAREHOUSE & DISTRIBUTION SERVICE 및 FORWARDING SERVICE를 해오고 있습니다. LA에 본사를 두고 미국,멕시코,한국,중국,홍콩,베트남,태국에 자체 지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ATC LOGISTICS,INC. 물류 서비스의 강점은?
미국&멕시코 물류 전문 기업
미국(LA/SANDIEGO/NEWBERRY/ATLANTA),멕시코(TIJUANA/MEXICO CITY/MONTERREY)에 자체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4년간 미국&멕시코 물류의 풍부한 경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미국 전역을 연결 하고, 미국~멕시코 국경을 잇는 내륙 운송 서비스
미국&멕시코 내에 87대의 차량을 보유하여 성/비수기 구분 없이 긴급 대응이 가능합니다. 미국 전역을 연결 하며, 미국~멕시코 국경을 잇는 최상의 내륙운송(OTR)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WAREHOUSE SERVICE
LA/SAN DIEGO/ATLANTA/TIJUANA/인천공항에 창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34년간 삼성전자 및 벤더의 물류 계약사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물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나요?
2010년대 초 중반, 한국 전자 기업이 북미 내 가전 및 TV 점유율을 크게 확대함에 따라 대량 생산 및 초 긴급 납기 문제가 지속 대두 되었습니다.시장 요청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매일매일 초 단위의 자재 물류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2015년에는 한해를 마무리 하고 보니 당사 아시아 지점이 일 평균 거의 100톤에 육박하는 항공화물을 선적하였고 동시에 그 물량을 미주와 멕시코 전역으로 운송했던 기억이 새롭습니다. 매일 새벽 1시가 퇴근 길이었지만 보람된 기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전하는 말
화물의 가시성을 공유하는 물류 업무를 수행하자는 결심이 있습니다. 가시성은 화물의 위치이기도 하고 때로는 시장의 생생한 정보이기도 합니다. 항상 훌륭한 조력자로서 열심히 제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