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3월 6일에는 폐사 부산 미음동 소재의 상온/저온 혼용 운영이 가능한 보세창고 개소 기념식을 거행하였습니다.

이날 기념식에는 포워더, 관세사, 운송사를 비롯해 약 40여개 유관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개소식을 축하해 주셨습니다.

기념식은 기념식 선언을 시작으로 인사말, 내빈소개, 회사소개영상 시청, 내빈축사, 기념사 순서로 진행이 되었고, 기념식이 끝나고 부산자갈치 시장에서 저녁 식사를 하며 관계자 간 유대 관계를 형성하는 등 뒤풀이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에이치에스엘엔씨 채동수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회사의 숙원이었던 보세창고 개소를 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와 함께 고객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으며, "향후 물류 업계의 공정성을 준수하고 신의성실의 원칙에 의거하는 종합물류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번에 오픈한 (주)에이치에스엘엔씨 보세창고는 아래의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총 2,000평 규모에서 최대 6,000 팔레트 적치 가능

2. 특허보세구역으로 보세 화물 핸들링 가능

3. 영하 20도 ~ 영상 10도 내 자유자재 온도 제어 가능한 상온/저온 혼용 창고

(최신식 온도제어 관리 시스템, 온/습도계 항시 구비)

4. 20년 이상 경력의 전문 보세사 3명 상주 및 식품/식물 검역 가능

5. 창고 전 지역 실내 컨디션으로 사계절/날씨 영향 없이 작업 가능

6. 세스코, ADT CAPS 가입으로 쾌적하고 안전하게 화물 관리(방충, 방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