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먼저 고객분들께 인사 한 말씀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고려훼리입니다.
이렇게 트레드링스 링고를 통해 찾아뵙게 되어 기쁩니다 :)
저희 고려훼리는 30여년 긴 세월동안 오직 한국과 일본 사이를 오가며 한일항로에서 높은 수준의 신뢰도와 경쟁력을 갖췄습니다. 이제 저희는 지난 30년을 발판삼아 고객 여러분과 더 멀리 나아가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일본향 수출입 화물은 꼭 저희 고려훼리를 찾아주세요😊
(트레드링스 FCL 해상 스케줄에서도 저희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Q. 고려훼리는 어떤 곳인지 간단히 소개 부탁드립니다.
고려훼리는 고려해운의 자회사로 일본 카멜리아 라인의 한국 총대리점을 맡고 있습니다. 카멜리아 라인은 고려해운과 일본 NYK Line의 합작 선주사입니다. 1990년 부산-후쿠오카 정기항로에 “카멜리아호” 취항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30년 넘는 시간동안 여객과 화물 전 부문에서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24년 현재 부산-후쿠오카(하카타) 페리서비스와 더불어 서일본 지역 7개 포트에 컨테이너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과 신속한 화물수송을 위한 안전운항에 항상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Q. 고려훼리 서비스의 특징과 장점이 있다면?
뛰어난 스케줄
부산-하카타 페리 서비스는 항공 운송에 버금가는 빠른 속도와 해상 운송에 걸맞은 합리적인 선임이 합쳐져 뛰어난 경쟁력을 자랑합니다. 특히 주 6항차 운항과 심야 출항-아침 도착이라는 뛰어난 스케줄이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냅니다.
당사 페리 서비스를 통해 냉장·냉동 화물은 물론 한일간 전자상거래 화물까지, 신속한 화물운송을 원하는 다양한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특수화물 운송
페리선은 RORO 방식으로 하역을 진행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FCL 및 LCL 화물 외에도 컨테이너선이 실을 수 없는 벌크화물이나 특수차량까지 다양한 형태의 화물에 완벽히 대응할 수 있습니다.
Q. 고려훼리의 서비스 노선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 CAR FERRY SERVICE
NEW CAMELLIA
- 토요일 제외, 주 6항차 (월/화/수/목/금/일)
- 부산↔하카타 데일리 서비스
# CONTAINER SERVICE
MAGNA
- 주2항차(수,일) *NAN,TKY 주1항차(일)
- 부산→모지→나카노세키*→토쿠야마*→히로시마→부산
MARVEL
- 주1항차(일)
- 부산→이요미시마→오사카→미즈시마→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