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마일은 2009년 설립되어 2021년 한솔그룹으로 편입된 디지털트럭운송사로 트럭운송 서비스, W&D 서비스, L-TMS 세 분야의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트럭운송 서비스]
핵심 사업인 트럭운송 서비스는 100% 직접 배차/운송 서비스로 거래처별 담당 전문 배차 플래너를 지정하여 1대1 매칭을 통한 책임 배차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오랜 경력의 배차 플래닝 전문가들이 고객이 요청한 시간과 장소에 맞춤 차량을 제공하여 정확하고 안정적인 운송 서비스로 고객과의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CFS 운송]

모회사의 CFS 인프라를 활용하여 수출입 운송과 연계가 가능하며 보유하고 있는 자차, 고정차, 차주Pool 및 전국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CFS 운송을 보다 신속하고 효율성 있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CFS는 LCL 화물을 보관 또는 처리하는 장치장으로 같은 컨테이너를 이용하는 업체들과 함께 비용을 부담하기에 비용절감 등의 효과를 받아 보실 수 있으며 로지스마일이 자체 보유한 인프라와 직접 개발한 L-TMS들을 적극 활용하여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W&D 서비스]
로지스마일은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 거점을 확보하여 제품의 안전한 재고관리와 입고부터 출고까지 책임지는 Total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지스마일이 보유한 다수의 고정 화물차량과 다양한 장비로 운송 서비스를 포함한 최적의 보관/하역 서비스를 통해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L-TMS]
로지스마일은 운송사업자로의 다년간 축적된 Know-how를 기반으로 디지털 운송관리시스템을 직접 개발하였으며, 고도화된 운송관리와 화주-주선/운송사-차주 간 정보 공유 및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체 개발하여 특허 등록된 AI 기반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운임 분석’, ‘복화/합짐 기회 도출’, ‘고정차 투입’ 등 운송 효율을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원가 절감 기회를 도출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