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만, 동남아지역 수출 서비스

 

에버에이스쉬핑㈜ 가 특화된 port to port 서비스를 목적으로 대만의 keelung, Taichung, Kaohsiung, Taoyuan port등을 중점적으로 선정하여 다년간의 노력 끝에 안정적인 선복 확보와 경쟁력 있는 운임제공이 가능한 기반을 다졌습니다.

 

또한,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및 인도 지역에서도 손꼽히는 화물 유치의 경험을 토대로 하여, 화주가 원하는 운임 및 물류 서비스의 요구에 부응하는 업무가 가능한 상황입니다.

 

 

2. 몽골, 중앙아시아 고속 Trucking service

 

Port to port 서비스를 넘어 육·해복합운송의 서비스는 창립 시부터 우리 회사가 살아있는 한 지속하여질 저희 에버에이스쉬핑㈜ 의 자랑입니다.

 

한국-몽골 간 육·해 철송, 고속 Trucking service는 경쟁력 있는 운임을 제공받기 원하는 화주, 또는 빠른 고속운송을 원하는 화주의 각각의 요청에 가장 부합하도록 최적의 운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철송은 인천,부산 출항 후 몽골 울란바토르 철도역까지 40일~45일 정도 소요되고 있으며, 고속운송은 인천,부산 출항 후 몽골 울란바토르 화주 도착까지 7일~9일 정도 소요되는 서비스입니다.

 

2024년부터 새로이 중앙아시아 고속 trucking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요지역은 카자흐스탄의 알마티(Almaty), 우즈베키스탄의 타슈켄트(Tashkent), 키르기스스탄의 비슈케크(Bishkek) 등입니다.

 

주요 경유국인 중국에서의 업무 파트너의 오랜 경험과 업무 능력은 또 하나의 든든한 버팀목입니다.

 

 

3. 한국-중국 항로 서비스와 중국 파트너 협업 안정성

 

한국 최대의 주요 교역국인 중국의 모든 주요 port와 내륙지역의 물류망을 cover하고 있는 저희 에버에이스쉬핑㈜의 중국 포워더 파트너는 중국내 local 화물의 신속하고 안정적인 운송과 몽골과 중앙아시아 등의 경유 지역 통관 및 운송까지 한 치의 빈틈 없이 완벽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중국 내 수출입 화주에게 최고의 만족을 안겨줄 수 있는 파트너라 자부합니다.

 

 

4. 기타 추가 서비스

 

이외, 아래는 2024년부터 에버에이스쉬핑㈜에서 심혈을 기울여 최선의 견적과, 서비스를 제공 가능할 것으로 노력하고 개척하고 있는 port입니다.

 

호주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러시아 (NOVOROSSIYKS, ST.PETERSBURG) 터키 (ISTANBUL, IZMIT, ALIAGA), 지중해,흑해 지역 (PIRAEUS, CASABLANCA), 중동 (BANDAR ABBAS, JEBEL ALI, JEDDAH) 지역 역시 운임 의뢰 및 견적요청을 환영하는 지역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