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솔트랜스 소개 부탁드립니다.

 

솔트랜스는 2013년 설립된 복합운송주선업체입니다.

 

고객가치, 신뢰, 실행력,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빠른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호주, 유럽, 미주, 중동, 아프리카 등 30개 이상 국가에 해상, 항공, 벌크, 탱크 등 다양한 수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로나19로 발생한 이례적인 운임 인상과 선복 부족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수출입 물량을 소화했습니다.

 

2021년 3월, FMC 가입으로 미주 시장 진출 교두보도 마련했습니다.

 

고객 감동을 실현시키는 신뢰받는 기업, 고객의 기대에 최상의 만족으로 보답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2. 솔트랜스의 강점은

 

솔트랜스는 식품 수출입에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 CJ, 롯데, 해태, 크라운 등 국내 대기업과 모두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매월 300TEU 이상 물동량을 핸들링하고 있습니다.

 

라면, 음료를 필두로 스낵, 냉동식품, 아이스크림, 견과류, 김 등도 취급하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협력 업체로 참깨 수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해부터 중국, 일본, 베트남 등 식품 산업이 다변화되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을 빠르게 캐치하고, 솔트랜스는 바이어와 직접 거래를 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식품 사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미주 쪽으로는 건설 자재, 오토파트, 의료기기 등을 주로 취급합니다. 또한 대한전선 협력 업체로 OOG, 벌크, 로로선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솔트랜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솔트랜스는 시시각각 흐르는 세계 정세와 흐름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신속한 물류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최대 목표는 고객만족입니다.

 

따라서 날이 갈수록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NEEDS 충족 및 다양한 유통 환경을 고려하여, 고객의 요구보다 더욱 발 빠른 대응으로 더 큰 고객만족을 향해, 더 높은 서비스 품질을 향해 달려가는 물류기업이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젊고 강한 물류기업으로서 고객의 전략적 물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솔트랜스 사무실 입구와 임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