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제이지엘에스㈜를 화주분들께 소개드립니다.

 

당사는 2014년 한진코리아(주)로 시작하여, 2016년 박종원 대표님을 모시며 현재의 사명인 에이치제이지엘에스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여 새 출발하였습니다.


한진해운㈜에서 해외영업에만 21년간 몸담은 박종원대표님의 경험을 바탕으로 초일류 물류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전 임직원들과 함께 노력중입니다.


에이치제이지엘에스의 전직원은 소통을 THE FIRST로 생각합니다. 고객과 소통하며, 직원들 상호와도 거리낌없이 소통하며 친밀함을 유지합니다.


특히 고객에 대해서는 열정과 책임감 그리고 성실함으로 인해 '좋은 거래처' '전문성이 뛰어난 거래처' '친절한 거래처'라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에이치제이지엘에스㈜ 이런 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돕는 분들이 일합니다.
해야 할 일을 먼저 실행하는 분들이 일합니다.
서로를 돕고 희생할 줄 아는 분들이 일합니다.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해 귀를 열고 소리를 낮추는 분들이 일합니다.
영어, 일어, 불어, 스페인어 등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는 직원들이 일합니다.

 


 

에이치제이지엘에스(주)를 만나는 화주분들에게 꼭 하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물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화물을 물 흐르듯 매끄럽게 핸들링하여 만족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함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물류회사 단독으로만 서비스하기가 쉽지가 않다는 걸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에이치제이지엘에스㈜는 내부직원은 물론이며, 연계된 여러 프로 업체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업을 통해 고객님들께 매끄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만발의 준비를 갖추고 있는 회사입니다. 


특히나 당사가 더 강점을 가지고 있는, 북미주 수출 / SPECIAL CARGO의 취급과 관련해서는 고객님들께 당사의 KNOW-HOW 공유하여 함께 협업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많은 연락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