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스만로지스틱스는 2001년 4월 11일 창업 이래로 20년이 넘는 물류 경험 (해상/항공/육상운송/보세창고)을 바탕으로 One Stop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마다 서로 다른 환경 조건을 맞춤 서비스하는 Bespoke Logistics Solutions을 Design 함으로 물류의 기본인 ‘신속, 정확, 비용절감’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막스만로지스틱스의 물류 서비스는 대기업의 큰 물동량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소량화물까지 고객의 입장에 적합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한, 막스만의 서비스는 BWT(Bonded Warehouse Transaction)를 기반으로 Supply Chain Logistics를 제공할 수 있음으로 원부자재를 수입하여 임의 가공 후 수출입 하는 회사에게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드릴 수 있습니다.

특히 2024년은 막스만에게 특별한 해가 될 것입니다.
글로벌 특화 서비스 지역으로 호주 멜버른을 선택하여 막스만 호주를 오픈 예정입니다. 전문적인 한국 포워더의 호주 진출이 많지 않았던 만큼 빠른 시간 내에 화물의 특성에 맞는 통관을 진행하며, 화주들에게 전문적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향후 호주 전 지역에 branch office를 확장할 계획도 세웠습니다.